어찌 이리.. 생각이 짧은지..
무슨수를 쓰던 가입자 늘리기만 하면 다 되는줄 아는가 본데.. ㅋㅋ
이런식으로하니 다른 사업을 말아 먹고 있는데.. 알고나 있는지..
답답하다.. 그래도 대기업이란 넘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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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사의 초고속인터넷을 해지하기가 힘들다고 하시나요? 아래와 같은 절차대로 하시면 됩니다.
1. 타사 고객센터로 전화합니다.
- OO : OOO번 (일반전화는 그냥 OOO번, 핸드폰에서는 지역번호+OOO번)
- OOO : OOO번 (수신자부담 전화는 OOO-OOOO-OOO번. 수신자부담전화는 핸드폰에서는 안됩니다)
- OOOO : OOOO-1OOO, 2OOO번 (2OOO번이 조금 더 잘 받습니다)
=> 어유 친절도 하셔라.. ㅡ,.ㅡ
- 이때 ARS가 나오면 가입문의, 변경신청, 장애신고, 해지접수등 업무에 따라 번호를 선택하게 됩니다만 보통 해지 < 변경 < 가입의 순으로 연결이 잘 됩니다.
=> 당신네도 그러시죠..? ㅋㅋ
2. 우선 상담원과 통화를 해야 하는 것이 목표이므로 가입문의를 선택합니다
3. 담당자에게 "해지나 변경 부서 담당자와 통화가 안되니 나의 핸드폰으로 전화를 달라"고 요구합니다.
※ 변경담당자가 해지도 해주니 변경 담당자와 통화하게 해달라고 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어유 친절도 하셔라..2 ㅡ,.ㅡ
4. 이때 통화하는 담당자가 꺼리는 것 같으면 담당자 이름, 더 나아가 팀장 이름을 물어보고 메모해 둡니다.=> 내 기억해 주리라.. 너희 것 해지할 때를 대비해서.. ㅋㅋ
5. 이제 전화가 오기를 기다리시면 됩니다(보통 하루 이내에 바로 전화가 옵니다. 물론 1차 해지방어 차원에서 전화가 오겠지요)
6. 전화가 오면 필요한 서류를 확인하고 팩스번호를 물어봅니다.
7. 팩스를 보낸후 접수여부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나중에 확인 전화하시면 그때가서 팩스가 흐리다느니, 잘렸다느니 하는 핑계를 대는 수가 있습니다. (팩스를 보내실 때는 담당자 이름과 통화한 일시를 같이 적어서 보냅니다) => 이거 너희가 자주 쓰는 방법 아니겠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