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옵션 선택...

|
http://news.naver.com/search/search.naver?where=nns&rcsection=&query=%27%BF%E4%BB%F3%C7%D1+%BF%C9%BC%C7%27+%BC%D3%C5%CD%C1%F6%B0%D4+%C0%DA%B5%BF%C2%F7+%BF%C9%BC%C7+%C0%FC%B0%DD+%C7%D8%BA%CE

직접 링크는 안되니깐.. ㅋㅋ


자동차 옵션에 대한 얘기인데...

주 요지는 각종 옵션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높은 그레이드를 골라야 한다는 것.

사이드 커튼 에어백을 선택하기 위해 몇백만원의 돈을 더 들여야 한다는 것..

그리고 오토 미션의 비용이 너무 비싸다는 것...


자국 산업 보호를 위한 각종 법률과 지원을 통해, 배를 불렸는데..

그만 뱃어내는 것을 바라지는 않고.. 다만 현실화만 했음 좋겠다..


기사에서 볼 수 있듯이, 미국 수출 차종 베르나에도 기본 옵션은 사이드 커튼 에어백..

국내 출시용은...? ㅡ,.ㅡ


난 되는대로.. 수입차 살 것이야.. 네넘들 하는 짓 보기 싫어서.. 쩝..

글고보니, 지금 내 애마(?)도 수입산(야마하 비노)이네.. ㅋㅋㅋ

Trackback 0 And Comment 2
  1. Favicon of http://bloodrain.tistory.com BlogIcon bloodrain 2007.08.29 02:0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자.. 자.. 모두 현명한 펀드질로 수입차 구입의 선봉장이 되자구..^^..
    아씁.. 씨발부이 구형이 더 땡귀는데..-.-;.. 포드로 가야허나?.--;

    • Favicon of https://ryan.tistory.com BlogIcon ryan 2007.08.29 08:13 신고 address edit & del

      ㅋㅋ 최근엔 혼다 것이 가장 나아보여요..
      이넘의 옵션질.. 짜증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