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기타

국내 완성차 회사의 미래는 어둡다...?

by ryan 2007. 10. 9.
300x250

기사보기

꾸준히 제기되던 국내 완성차에 대한 비판에도 불구하고,

꼼짝도 안하던 대기업들..

이제 긴장 좀 해야 될 것이야..


물론 닛산 등의 일제차의 차값을 제외한 유지비가 관건이겠지만,

그래도 그동안 꾹참던 소비자들이 어떻게 나올런지.. ㅋㅋ


혹자가 일본차의 성능이나 완성도가 높기보다는,

국내 소비자의 눈이 높아서, 문제가 많아 보인다고 하는데...

다른건 몰라도 안전과 관련된 옵션을 하이티어에만 장착 가능한 것과

안전에 관련된 문제를 은근슬쩍 덮어두려는 행동은 이해할 수 없지.

차라리 성능은 좀 떨어져도 괜찮은데 말야..


암튼 기대된다.. ㅋㅋ 닛산 알티마..

캠리나 어코드보다 성능이 좋다고 했었는데..

저정도 가격(2천만원 후반)이면 도전해 볼 수도 있고..


이런 생각이 더 절실한 이유는..

지난주 토요일에 Audi A4 대신 몰고 시내 다녀보니 넘 편해서리,

외제차에 대한 믿음(?)이 생겼기 때문임.. ㅋㅋ

다른 차들이 잘 비켜주더라고.. ㅎ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