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뮤직~

월요일 아침은..

by ryan 2008. 1. 28.
300x250

즐겁고 상콤한 노래로 부터 시작~.. ㅋㅋ

-------------------------------------------------


햇살이 좋아 하늘이 좋아
너의 따스한 눈빛이 좋아
널 만난 순간부터 나의 사랑은 시작됐고

바람이 좋아 바다가 좋아
너의 시원한 느낌이 좋아
널 만난 그날부터 나의 그리움 시작됐어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내맘 가득히 내세상 가득히

나의 두눈에 너만 보이는 걸
나의 가슴에 너하나 뿐인걸

(간주중)

눈물은 그만 이제는 그만
슬픈 생각은 이젠 안녕
널만난 순간부터 나의 행복은 시작됐고

고독은 그만 이제는 그만
쓰디쓴 커피는 이제는 안녕
널 만난 그날부터 나의 변화는 시작됐어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내맘 가득히 내세상 가득히

나의 두눈에 너만 보이는 걸
나의 가슴에 너하나 뿐인걸


사랑은 어둡고 추운 나의 가슴에 오후
눈부신 태양처럼 내맘 비추네~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내맘 가득히 내세상 가득히

나의 두눈에 너만 보이는 걸
나의 가슴에 너하나 뿐인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