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웃어보자

[펌] 개콘 허경환 시리즈.

by ryan 2009. 10. 30.
300x250
분명 들을 땐 재밌는데.. 듣고나면 기억이 안나는.. ㅋㅋ

그래서 정리해봤다.. 


1. 이자슥이 배때지 쳐맞고 토 한 번 해봐야 , 하~~~~내가 오늘 점심때 먹은 김밥엔 햄이 없었구나~~~할끼야!

 

2. 이자슥이 싸대기 맞고 고개가 돌아가봐야 , 하~~~~내 엉덩이에 몽고반점이 아직 안빠졌었구나~~~할끼야!

 

3. 아자슥이 오늘 완빤치 쓰리강냉이가 날라가봐여, 하~~~~고기는 씹어야 제 맛이구나~~~할끼야!

 

4. 이자슥이 오늘 싸대기 한 대 맞고 고막이 나가봐야, 하~~~~내 귀에도 파도소리가 들리는구나~~~할끼야!

 

5. 이자슥이 오늘 귀쌰대기 한 대 쳐맞고 쌍코피 철철 흘려봐야, 하~~~내 혈액형이 B형이였구나~~~할끼야!

 

6. 이자슥이 저승을 가봐야, 하~~~내가 증조 할아버지 얼굴을 닮았었구나~~~할끼야!

 

7. 이자슥이 오늘 똥침 한 방 지대로 맞아 봐야, 하~~~이래서 대장내시경을 수면으로 하는 구나~~~할끼야!

 

8. 이자슥이 앞니빨이 나가 봐야, 하~~~내가 앞 니로 라면 끊어먹을 수 있을때가 행복했구나~~~할끼야!

 

9. 이자슥이 싸대기 한 대 맞고 달팽이관이 나가봐야, 하~~~그래서 우리 할아버지가  초인종을 암만 눌러도 문을 안열어주셨구나~~할끼야!

 

10. 이자슥이 삽으로 어금니 뽑혀 봐야, 하~~~어금니로 얼음 깨먹을때가 좋았구나~~~할끼야!

 

11. 이자슥이 변기통에 머리가 쳐 박혀봐야, 하~~~내 머리가 엉덩이보단 작았구나~~~할끼야!

 

12. 이자슥이 머리카락 다 뽑혀봐야, 하~~~~스님 두상은 이쁜편이였구나~~~할끼야!


13. 이자슥이 눈썹이 다뽑혀봐야 하~~~ 모나리자가 이쁜얼굴이구나 할끼야


14. 이자슥이 15년동안 감금 당해봐야, 하~~~~긴생머리가 다 이쁜건 아니구나 할끼야 ㅋ


15. 이자슥이 코피가 한번 터져봐야 하~~~~ 진짜 아빠 찾아갈끼야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