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Android

Google HackFair~

by ryan 2012. 9. 1.
300x250

Google HackFair 소식을 주위에 알리고 초대권을 받아 가세요~

8월 29일 업데이트: 8월 29일 오후 4시 이후부터는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가 아닌 곳에 올린 글만 유효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에서는 이미 글이 많이 올라가 있기 때문입니다.

Google HackFair는 Android, Chrome, Go, Dart, HTML5, Google TV, NaCl 등 구글 기술을 이용해서 만든 다양한 결과물들을 전시하고 공유하는 행사입니다. 실제 행사는 11월 17일,18일에 열릴 예정이고 현재는 10월 15일까지 프로젝트 접수를 받고 있는 중인데 좀더 많은 분들과 함께하기 위해 간단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이 Google HackFair 소식을 주로 방문하시는 인터넷 사이트나 SNS에 올려 주시면 행사를 참관하실 수 있는 초대권을 보내 드리는 것입니다. :-) 

(참고로 Google HackFair는 다른 개발자들이 만든 쿨한 프로젝트들을 구경하는 것에 더해서 여러가지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들로 채울 예정인데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있으므로 참가 신청을 별도로 받을 예정이며 참가 신청 방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참가 방법
1. 자신이 주로 방문하는 인터넷 사이트/카페 혹은 본인의 블로그/SNS 등에 Google HackFair 관련 글을 올립니다.
2. 글을 올리고 난 후 이곳에서 등록을 해 주시면 끝. :-)

유의사항
1. 글에는 반드시 Google HackFair 페이지로의 링크인 http://googledevkr.blogspot.kr/2012/08/google-hackfair.html 또는 http://goo.gl/8qMki 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2. 구글 플러스나 트위터에 글을 올리실 경우는 공식 해쉬태그인 #ghackfair 를 붙여 주세요.
3. 반드시 인터넷 상에서 해당 내용을 누구나 볼 수 있는 곳에 글을 올리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로그인을 해야만 볼 수 있는 곳이나 비공개 사이트에 글을 올린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4. 접수 시한은 따로 정하지 않겠습니다. 위의 양식이 열려 있는 한 유효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부디 주위에 많이많이 알려 주셔서 좀더 많은 분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고 행사에도 함께하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