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기타

For LOVE or MONEY?

by ryan 2006. 9. 17.
300x250

"스포츠 스타들은 말한다. 나의 연봉은 얼마다. 우승 상금은 얼마다.
언제부터 스포츠가 돈으로 계산되었는가? 그들에게 묻는다.
너의 열정은 얼마냐고"

'열정 값을 매길 수 없는 가치'

For Love or Money?


스포츠 용품 브랜드 N모사의 광고다.

처음 라디오에서 위 광고를 들었을 때, 깜짝놀랐다.

스포츠 스타도 아닌 내가 왜 놀라는지.. ㅋㅋ

암튼 상당한 충격을 받았다.

나도 어느 순간 나의 일을 돈으로만 판단하고 있는걸 깨달았다.

일뿐만 아니라 노는 것 혹은 쉬는 것 조차..


다시한번 마음가짐을 정비한다.

나는 돈을 받기 위해 일하는 것이 아니라..

일했기 때문에 돈을 받는 것이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