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골프

드라이버샷 탄도가 낮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by ryan 2023. 4. 19.
300x250

한 동안 탄도가 낮아서 굉장히 고생을 많이 했는데요.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문제를 해결해 보시죠

 

골프 드라이버샷의 탄도를 높히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적절한 클럽 선택: 드라이버 샷의 탄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공을 높게 올려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공을 높게 올릴 수 있는 드라이버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골프공의 크기와 재질에 따라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2. 몸의 움직임과 발판: 드라이버샷에서는 몸의 움직임과 발판이 매우 중요합니다. 몸의 움직임은 크게 돌아서 스윙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판은 스텝을 크게 내디뎌서 탄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스윙 테크닉: 드라이버샷의 스윙 테크닉도 중요합니다. 빠른 속도와 큰 탄도를 얻으려면, 적절한 스윙 테크닉을 연마해야 합니다. 드라이버를 칠 때는 공을 크게 치기 위해 더 긴 스윙과 더 빠른 속도로 치는 것이 좋습니다.
  4. 타격 지점: 공을 타격하는 지점도 탄도에 큰 영향을 줍니다. 공을 더 높게 올리고 탄도를 높이려면 공의 상단 부분을 타격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스윙 동안 골반과 상체를 동시에 회전시키면서, 공을 상단으로 올려줄 수 있습니다.
  5. 마인드 컨트롤: 마인드 컨트롤 테크닉을 사용하여 스윙 시 집중력을 유지하고, 긴장을 푸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스윙 전 자신에게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연습과 훈련: 드라이버샷의 탄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연습과 훈련이 필요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연습 방법을 찾아서 꾸준히 연습하면, 스윙의 테크닉과 몸의 움직임을 개선하여 탄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