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여행

인도네시아 여행 시, e비자 발급하여 입국 시간을 줄이세요

by ryan 2023. 4. 19.
300x250

8월 인도네시아 여행을 준비중인데, 비자를 온라인으로 발급받는 것이 입국 수속시 시간을 줄인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래요

 

인도네시아 온라인 비자를 발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도네시아 비자 온라인 신청 포털인 "Indonesia Visa" (https://visa-online.imigrasi.go.id/)에 접속합니다.
  2. "Sign Up"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을 생성합니다. 계정을 만들 때,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3. 계정을 만든 후, "New Application" 버튼을 클릭하여 신규 비자 신청을 시작합니다.
  4. 비자 유형을 선택합니다. 인도네시아 온라인 비자는 관광 비자, 비즈니스 비자, 사회 문화 비자 등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자신이 필요한 비자 유형을 선택하고, 해당 비자의 요구 사항을 확인합니다.
  5. 온라인 신청 양식을 작성합니다. 양식에는 여권 정보, 여행 일정, 숙박 정보, 사진 등이 필요합니다. 또한, 비자 신청 수수료를 결제해야 합니다.
  6. 모든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고, 필요한 서류와 사진을 첨부합니다.
  7. 신청을 제출하고, 처리 결과를 기다립니다. 일반적으로 인도네시아 온라인 비자는 신청 제출 후 2-7일 이내에 승인됩니다.
  8. 비자가 승인되면, 인도네시아 입국시 비자 확인을 위해 신청서에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e-Visa"를 보내줍니다.
  9. 인도네시아에 도착하여 출입국 심사를 받을 때, 여권과 함께 "e-Visa"를 제시합니다.

인도네시아 온라인 비자 신청은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그러나, 비자 유효 기간과 지원되는 여행 목적 등을 잘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온라인 비자가 승인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충분한 여유 시간을 가지고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