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정보

송도 메가박스 돌비시네마 좋은 자리는?

by ryan 2024. 5. 13.
300x250

혹성탈출을 보려고 송도 메가박스 돌비시네마를 다녀왔다

 

지난번 수원ak플라자의 메가박스에 다녀온 후

주말의 지옥같은 교통난과 많은 인파로 힘들었기에

근거리의 송도를 가봤는데

 

결과는 대 만족! ㅋㅋ

 

주차도 쉽고 널널하고, 공간도 넉넉해서 너무 좋았다

극장 건물과 그 주변(송도 트리플 스트리트)가 너무 좋았다

 

자라 들려서 옷도 사고...

 

 

암튼 오늘 송도 메가박스 돌비시네마의 좌석은 i열 이었는데

수원에서 너무 앞자리여서 힘들었다는 생각에 뒤쪽으로 에약을 했다

 

그런데, i열은 화면이 눈높이는 맞았으나 다소 멀다는 느낌이 들었다

 

내 눈높이 에서의 화면뷰

 

 

아래 그림에서 파란색 부분인데, 2~3줄 앞쪽의 빨간색 부분이 더 몰입감이 있을것 같다.

송도 메가박스 돌비시네마를 가실 분들은, e나 g열로 가시길 추천한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