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뽐뿌질

삶을 즐겨라~!

by ryan 2007. 3. 7.
300x250
지치고 힘든 출장 생활 중 백미는 현지의 명소를 둘러보는 것이다.

그러나 그건 유럽이나 미국처럼 안전한(?) 곳의 얘기고..

이곳 브라질 처럼 특히 상파울로나 리오처럼 위험한 곳에는 꿈도 꿀수없다.

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를 찾자면.. 그것 바로 식도락!

특히 술.. ㅋㅋㅋ


술 먹을 사전 준비.. 장을 봐야 한다.

EXTRA라는 대형 마트를 가서, 장을 봤다.

아래는 메론의 종류인데.. 겁나 달다.

한국 과일이 제일 달고 맛있다는 말은 거짓말이었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넘들.. 초콜렛을 광적으로 좋아한다. 발렌타인 데이도 아닌데..

아래처럼 이벤트를 한다. 거의 1년 내내 이런 이벤트를 한다던데..

앞에 뒤에 주렁주렁 매달린거.. 전부 초콜렛이다. ㅋㅋ

찬조출연 : 회사 동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수확물(?)

보헤미안 맥주 12캔, 와인맥주 6병, 기네스 3캔, 과라나 음료수 1병, 물 2병

키위, 자두, 메론 반통, 우유, 과자 등등... 이상이 한국돈 5만원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트의 제품이 싸고 좋으나, 하나의 단점은 시야시(?)가 안되어 있다는것..

결국 호텔로 와서 세면대에다가 얼음넣고 시야시중..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사진한번 다시 찍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음이 부족해..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전에 사온, 과일 등장.

메론, 키위, 자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스타트는 와인 맥주~

와인 맥주가 뭔지... 매우 궁금했다.. 사람들이 극찬하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팅 완료~ 맛있겠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론, 자두, 키위 그리고 초콜렛의 환상 조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와인 맥주 등장~

색깔은 진짜 와인색~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휴.. 이런 재미라도 없음.. 출장은.. ㅋㅋㅋ

그나저나 이 와인맥주를 어케 한국으로 가져갈까나.. 흠냐..

그리고 내일은 또 뭘 먹을까..? ㅜ.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