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삼청동 맛집, 카페 지도

|
인사동과 삼청동의 맛집, 카페 지도...

이런것도 집적 효과겠지..?

가본 곳이라면..

인사동에선..

사과나무 : 카레맛 닭요리..

귀천 : 천상병 시인의 부인께서 하시는 카페..

학교종이땡땡땡 : 전유성이 개업했던 카페..

삼청동에선..

눈나무집 : 평안도식 김치말이 밥과 국수 그리고 떡갈비..

삼청동 수제비 : 말안해도.. 유명한 수제비.. ㅋㅋ

수와래 : 가격이 비싸지만, 맛과 양이 탁월한 스파케티집

지도에는 빠졌지만, 앤(스테이크 집)과 곰칼국수 집이 유명한데..



아 오늘 어딜 가볼까나... ? ㅋㅋ


Trackback 0 And Comment 8
  1. 선자 2006.09.02 15:41 address edit & del reply

    닭요리라고 했으니까.. 오늘 사과나무에 가는 건가? ㅋㅋ

    • Favicon of https://ryan.tistory.com BlogIcon ryan 2006.09.03 01:44 신고 address edit & del

      그렇지.. ㅋㅋ
      다음엔 꼭 가자..
      오늘은 차가 너무 막혀서리.. ^^;

  2. Favicon of https://gpg.tistory.com BlogIcon 처음처럼 2006.09.04 14:5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닭 요리는 삼계탕..
    서울 3대 삼계탕이 있는데, 시청쪽, 광화문쪽, 이태원쪽이라는데..
    시청쪽거가 맛은 괜찮은데, 주차가 난해하다. 함 가봐라.
    인사동 뒤에 청와대쪽에 있는 음식점들 중에 쓸만한게 좀 있다.
    개인적으로는 청국장이 괜찮았는데, 수제비도 괜찮고 그렇다.
    함 가봐라.

    • Favicon of https://ryan.tistory.com BlogIcon ryan 2006.09.04 16:24 신고 address edit & del

      삼계탕은.. 아래 동네에서만 먹어봤는데..

      광명시의 누룽지 삼계탕하고..

      집근처의 호수삼계탕..

      평촌의 백제삼계탕..


      그러나 삼계탕은 입맛에 안맞아.. ㅋㅋ

      청국장은 함 먹어봐야겠구만..

  3. Искра 2006.09.04 22:24 address edit & del reply

    수와래? 수와~ 수와~ 나야~! 수와~ -_-;
    그랬수와~ 저랬수와~

    ㅋㅋㅋ.. 이거 왠지 블란서어감 난다.. ㅋㅋㅋ

    • Favicon of https://ryan.tistory.com BlogIcon ryan 2006.09.05 08:13 신고 address edit & del

      ㅋㅋ 그런가요?

      저기 스파게티가 대접에 나와요..

      양 엄청 많게.. ㅋㅋ

  4. Искра 2006.09.05 23:37 address edit & del reply

    이탈리아 학회 호텔 가서 먹은 토마토 소스 스파게뤼~도 좋았지만..
    난... 잔치국수가 더 조아..ㅋㅋㅋ..거의 중독수준..
    노총각이믄서, 남들 결혼식 음식으로 자주 먹다 중독된건가?..ㅠㅠ..

    • Favicon of https://ryan.tistory.com BlogIcon ryan 2006.09.06 09:37 신고 address edit & del

      ㅋㅋㅋ 잔치국수..

      전 김치말이국수나 김치비빔국수가 좋아요.

      왜이리 김치가 좋은지.. ㅎㅎ